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인기TOP10

KBSi 날개 배너

로컬네비게이션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정량정액권
주간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콘팅이란?

컨텐츠영역


방송/연예 뉴스 > 방송/연예 뉴스 > 기사 보기

<진짜 사나이> 심형탁부터 성혁까지, 상남자★ '훈련 시작했습니다'

logol 기사입력 : 2016-09-28 12:12:12원문보기


‘훈련소 속 상남자 멤버들의 모습은?’

27일(화) 오전 촬영을 시작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의 비장의 무기 ‘상남자 특집’의 현장이 공개됐다.

이는 최근 ‘해군부사관 특집’을 통해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진짜 사나이> 제작진이 오랫동안 공들여 기획한 프로젝트다.


출연진도 화려하다. 대한민국 대표 몸짱 배우 심형탁, 드라마 〈W(더블유)〉로 인기가 더 높아진 배우 이시언, 드라마 <왔다 장보리>에 출연했던 배우 성혁, 그리고 <우리 결혼했어요>의 워너비 남친으로 거듭난 조타와 종합격투기 선수로 각인되고 있는 개그맨 윤형빈 등이다.


저마다 최고의 상남자를 트레이드 마크로 하는 출연진들의 경쟁이 어떨지 주목된다. 특히 이시언은 본인이 군훈련소 조교출신으로 별명도 ‘흑표범’이라고 밝혀, 유도선수 출신인 조타와 성혁, 그리고 격투기 선수인 윤형빈과의 불꽃튀는 대결이 흥미로울 것으로 예상된다.


이들 신병들은 모두 육군 28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신병교육을 받은 후 28사단 수색대대로 자대배치를 받게 될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28사단 수색대대에는 이미 고된 훈련을 통해 역대급 상남자임을 인정받은 선임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한다. 상남자 향기 물씬 풍기는 수색대대의 선임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상남자’ 신병들과 역대급 선임들은 과연 DMZ와 인접한 최전선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치게 될지, 대한민국 대표 ‘에이스’들의 향연을 예고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의 회심작 ‘상남자 특집’은 10월 중순 무렵 방송될 예정이다.






차수현 l iMBC (Copyrights ⓒ iMBC & TVia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광고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