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인기TOP10

KBSi 날개 배너

로컬네비게이션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정량정액권
주간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콘팅이란?

컨텐츠영역


방송/연예 뉴스 > 방송/연예 뉴스 > 기사 보기

rock'n'roll 김종서, '불명' 전설로 출연

logol 기사입력 : 2016-03-04 18:18:56

 

'불후의 명곡' 김종서 편에서 프로젝트 팀의 무대가 펼쳐진다.

 

오늘(5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전설로 김종서가 출연하며 김바다, 홍경민, 조정민, 딕펑스, 박가람, 손승연으로 이뤄진 밴드 '사나워'와 이세준, 스테파니, 김연지, 디셈버 DK, 손준호로 구성된 중창단 '5벤져스'까지 평소 '불후의 명곡'에서 볼 수 없었던 프로젝트 팀의 무대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박기영, 서문탁, 문명진, 알리, 이예준 등 총 7팀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밴드 '사나워'는 기타&보컬의 김바다, 베이스의 홍경민, 건반의 조정민, 드럼의 딕펑스 박가람, 보컬의 손승연으로 이뤄진 프로젝트 팀으로, 김종서의 '플라스틱 신드롬'을 선곡, 수준급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밴드사운드와 손승연의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객의 감탄을 자아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특히 전설 김종서가 활동했던 '시나위'의 보컬 김바다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일명 '가요계의 어벤져스'라는 뜻의 중창단 '5벤져스'는 가요계 최고의 보컬들로 구성된 중창단으로, 이세준, 스테파니, 김연지, 디셈버 DK, 손준호로 이뤄졌다. 이날 5벤져스는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선곡, 아름다운 목소리와 천상의 하모니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오늘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최보미 l KBS미디어 (Copyrights ⓒ KBS & KBS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광고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