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인기TOP10

KBSi 날개 배너

로컬네비게이션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정량정액권
주간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콘팅이란?

컨텐츠영역


방송/연예 뉴스 > 방송/연예 뉴스 > 기사 보기

이동욱, 어린 딸과 생이별 후 '낭떠러지 行'

logol 기사입력 : 2013-04-25 10:06:29

 

이동욱이 어린 딸과 생이별 후 낭떠러지에 떨어지고 말았다.

 

지난 24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 드라마 <천명: 조선판 도망자 이야기> (이하 천명) 에서는 음모에 의해 살인죄를 뒤집어 쓴 최원(이동욱)이 아픈 어린 딸 최랑(김유빈)과 함께 도망을 가는 모습으로 첫 회를 열었다.

 

이 날 방송에서 최원은 이정환(송종호) 일행에게 쫓기며 도망치고 있던 중으로 최랑과 함께 타고 있던 말이 화살에 맞아 도망치는 일이 수월치 않게 되었다.

 

이에 최원은 최랑을 음습한 곳에 숨기며 "아버지 말 잘 들어라. 지금은 여기서 아버지와 헤어져야 한다. 아버지가 꼭 랑이 보러 올꺼니까."라고 말했다. 그 때 이정환이 쏜 화살이 최원에게 맞았다.

 

그러자 놀란 최랑은 "내가 잡으면 아버지가 죽어?"라고 물은 뒤 최원이 고개를 끄덕이자 어쩔 수 없는 이별을 받아들이는 듯 잡고있던 최원의 옷자락을 놓아주었다.

 

이어 최원은 맞은 화살을 잡아빼고 본격적으로 도망을 가기 시작했다. 그러나 도망 끝에 최원이 다다른 곳은 다름아닌 낭떠러지, 이정환 일당은 점점 최원을 압박하기 시작했고 결국 최원은 절벽으로 몸을 던지고 말았다.

 

이후 사건 발생 이전의 과거 최원의 모습들이 그려지면서 어떻게 그가 도망자로 몰리게 되었으며 어떤 음모에 휩쓸리게 되었는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내의원 의관 최원과 의녀 홍다인(송지효)의 강렬한 첫만남이 그려졌다.


 


전지영 l KBS미디어 (Copyrights ⓒ KBS & KBS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천명’ 프로그램 정보
천명프로그램 이미지
방송시간 : KBS 22:00
출연 : 이동욱, 송지효, 임슬옹, 박지영, 송종호, 윤진이, 윤기원, 김형범, 김유...
기획의도 : 이 드라마는…. 조선 시대 어느 처절한 「도망자」의 이야기다. 조선 ...
공식홈페이지 : http://www.kbs.co.kr/drama/fugitive/index.html

콘팅다운로드

제목 회차 제공일 장르 방송사 다운로드
20 회 회차간편보기 2013-06-27 방송-드라마 KBS
19 회 회차간편보기 2013-06-26 방송-드라마 KBS
광고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