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인기TOP10

KBSi 날개 배너

로컬네비게이션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정량정액권
주간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콘팅이란?

컨텐츠영역


방송/연예 뉴스 > 방송/연예 뉴스 > 기사 보기

[힐링캠프] 청담동 스타일 박시후,부여 만석꾼 아들이 서울 쪽방 생활! 그 이유는?

logol 기사입력 : 2012-12-10 10:02:09원문보기

박시후, 생애 첫 단독 토크쇼 출연! “5개의 예능 프로그램 대신 [힐링캠프] 나왔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SBS [힐링캠프]에는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에서 코믹연기를 선보이며 엉뚱한 매력으로 인기몰이중인 박시후가 출연, 재치 있는 입담과 함께 숨은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데뷔 이래 첫 단독토크쇼로 [힐링캠프]를 택한 박시후는 “내 정체를 알고 싶어서 예능 프로그램 5개를 포기하고 나왔다“고 말하며 출연에 대한 굳은 각오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에, 이날 녹화에서는 박시후가 예능 프로그램 5개 출연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짝],[달인],[도전천곡] 등 역대 최고의 장치와 여러 가지 코너를 준비했는데!

특히, 7년째 솔로인 박시후를 위해 준비한 힐링애정촌-짝!! 과연 ‘남자 3호’ 박시후는 ‘여자 1호’ 한혜진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꼬픈남’박시후, 리얼 키스 노하우는 '감아올리기'?

드라마 [검사 프린세스], [역전의 여왕], [공주의 남자] 등에서 박력 있는 키스신을 선보이며 ‘꼬시고 싶은 남자’, 일명 ‘꼬픈남’ 으로 등극한 박시후가 리얼한 키스 노하우와 함께 키스신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특히, 박시후는 첫 주연작 [가문의 영광]에서의 키스신 이후 ‘밋밋하다’는 주위의 평가에 “다음부터 확 잡아먹어야겠다”라고 마음먹었던 솔직한 심정을 고백하는가 하면, 리얼하게 키스 잘 하는 법으로 ‘감아올리기(?)’를 꼽아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자세한 내용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

청담동 스타일 박시후, 부여 만석꾼 아들이 서울 쪽방 생활! 그 이유는?

이날 녹화에서는 평소 귀티나는 외모로 ‘재벌2세’ 역할을 도맡으며 여심을 사로잡았던 박시후가 실제로도 부잣집 아들임을 고백했다.

부여에서 3대째 대대로 내려오는 만석꾼 집안의 아들로 태어난 박시후는자칭 멀끔한(?) 외모 때문에 배우로 성공하고자 무작정 서울로 상경했다고 밝혔는데! 하지만, 무명시절에도 부유한 집안 덕에 호화로운 생활을 했을 모두의 예상과는 달리 쪽방생활을 하며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힘든 쪽방생활을 하며 연극배우로 시작한 박시후는 “성공 이후 퀄리티를 높이려 일부러 연극을 한 것 아니냐?”는 MC의 날카로운 질문에 “연기파 배우 이미지 욕심나 대학로에 진출했다”고 말하며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이어, ‘허세(?)’ 때문에 역할도 가려서 했던 단역시절을 고백하며 이병헌, 장동건과 얽힌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는데!

이날 방송에서는 연극과 단역배우, 속옷모델을 거쳐 지금의 박시후가 있기까지! 우여곡절 많았던 10년간의 무명생활을 모두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밖에도, 부산국제영화제 당시 한혜진의 몸매에 반한 사연을 공개하는가 하면, 의외의(?) 노래실력과 수줍은 율동까지 선보이기도 했다는 후문.

의외의 예능감으로 천하의 이경규도 사로잡은 매력만점 박시후의 이 모든 이야기는 12월 10일 월요일 밤 11시 15분, SBS [힐링캠프]를 통해 방송된다.


SBS 방송/연예뉴스 l SBS Contents Hub SBS Contents Hub (Copyrights ⓒ SBS & SBS Contents Hub.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힐링캠프’ 프로그램 정보
힐링캠프프로그램 이미지
방송시간 : SBS 23:15
기획의도 : -
공식홈페이지 : http://healingcamp.sbs.co.kr/
부가정보 : 시청자의견, 다시보기

콘팅다운로드

제목 회차 제공일 장르 방송사 다운로드
219 회 회차간편보기 2016-02-01 방송-연예오락 SBS
218 회 회차간편보기 2016-01-25 방송-연예오락 SBS
광고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