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인기TOP10

KBSi 날개 배너

로컬네비게이션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정량정액권
주간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콘팅이란?

컨텐츠영역


방송/연예 뉴스 > 방송/연예 뉴스 > 기사 보기

‘인간극장’, 광주 청과물시장 최연소 중도매인 채소가게 아가씨!

logol 기사입력 : 2011-05-01 22:46:45

 KBS 2TV <인간극장>에서는 지난 25일부터 29일까지 5회에 걸쳐 광주서부 청과물시장의 최연소 중도매인 김정숙 씨의 이야기가 소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앳된 스물두살에 채소장사에 나선 정숙 씨. 1남 4녀 중 막내로 무역전문가의 꿈을 품고 미국 유학길에도 올랐던 그녀지만, 지금은 채소가게 주인으로 손색없는 똑부러지는 일 솜씨로 거래처 사람들에게도 인기만점.


그녀가 채소가게 사장으로 나선 것은 10년 전, 닥친 화마 때문이었다. 가족의 보금자리에 발생한 화제로 채소 도매를 위해 집에 마련해둔 현금 수억 원과 꿈이 집과 함께 타 버렸다. 목숨만이라도 건질 수 있었던 것이 그나마 다행이었던 상황. 그로 인해 정숙 씨 부모님은 심한 화상을 입으셨고, 미국 유학중이던 큰언니와 둘째언니, 대학원 입시 준비중이던 셋째 언니, 군복무중인 오빠를 대신해 정숙 씨가나서야만 했다.


부모님의 채소가게를 이어받아 새벽부터 채소를 구입하고, 배달하며 하루 24시간 채소와 함께 씨름하며 살기를 8년. 이제 어느덧 전문가 테가 나는 채소가게 아가씨, 정숙 씨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27일 방송된 3회분에서는 일요일 아침 대학 선후배로 이루어진 야구팀에서 단장을 맡고 있는 정숙 씨의 이야기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야구팀은 채소 경매와 배달 등의 바쁜 정숙 씨에게는 유일한 사회생활인 셈. 1년 반 전에 친구소개로 만나, 정숙 씨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온 남자친구 성원 씨도 응원차 경기장을 찾아온다. 경기가 끝나고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고 집에 돌아간 정숙 씨. 그러던 어느 날 일을 마치고 집에 가려는데, 채소 주문전화가 걸려온다. 배달을 간 거래처엔 난데없이 남자친구인 성원 씨가 서 있어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했다.


<인간극장> '아가씨네 채소가게'  4회는 28일 아침 7시 50분 KBS 1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명예리포터 지은영 l KBSi (Copyrights ⓒ KBS & KBS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인간극장’ 프로그램 정보
인간극장프로그램 이미지
방송시간 : KBS 07:50
기획의도 : 우리 이웃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 드라마보다 감동적이고 극적인 인...
공식홈페이지 : http://www.kbs.co.kr/1tv/sisa/human/index.html

콘팅다운로드

제목 회차 제공일 장르 방송사 다운로드
4278 회 회차간편보기 2017-06-30 방송-시사/교양 KBS
4277 회 회차간편보기 2017-06-29 방송-시사/교양 KBS
광고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