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안내


인기TOP10

KBSi 날개 배너

로컬네비게이션


좌측영역


실시간 인기 다운로드

정액권구매정액권구매 더보기

무한자유이용권
정량정액권
주간자유이용권

문제해결문제해결 더보기

콘팅이란?

컨텐츠영역


방송/연예 뉴스 > 방송/연예 뉴스 > 기사 보기

‘웃어라’ 새와-도진 끝내 이혼하며 서로 오열, 묘한 여운 남겨

logol 기사입력 : 2011-04-14 02:35:26

13일 방송된 KBS-1TV 저녁 일일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새와(박정아 분)와 도진(이장우 분)이 끝내 이혼하며 완전히 남남으로 돌아섰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진한 눈물을 보이며 묘한 여운을 남겼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새와 커플이 끝내 이혼하고 말았다. 끝까지 이혼만은 않겠다고 버티던 새와였기에 더욱 이혼의 아픔이 진하고 커보였다.

 

새와와 도진은 법원의 통지서를 받게 된다. 일반적인 합의이혼이 아니라 소송 중이던 두 사람의  변론기일이 지정되어 출석하라는 통지서인데 이날 두 사람은 법원 출석을 통해 이혼의사를 밝히고 그 즉시 이혼을 확정받게 된 것.

 

이혼을 하고 나오는 새와와 도진 두 사람 모두 무거워 보였다. 도진도 새와에게 아쉬운 표정으로 뭔가 얘기를 건네고 싶어 했으나 두 사람의 이혼소식을 듣고 달려온 기자들 때문에 등을 돌리고 말았다.하지만 이내 도진은 자신이 그토록 사랑했던 새와와의 옛 추억을 하나하나 떠올리며 눈물을 쏟고 말았다.

 

이혼의 충격은 새와도 마찬가지, 엄마 술녀에게 마음을 접고 이혼을 덤덤히 받아들이겠다던 새와도 김준국장의 전화를 받고 울음을 참지 못했다. 아들 부부의 이혼 소식에 놀란 김준국장이 “너 괜찮냐?”고 묻자 새와는 “ 아버님, 죄송해요. 저 어떡하죠?”라며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 그동안 이혼만은 안하려고 기를 쓰고 버텼다며 이악물고 별 짓 다하며 버텼는데 이젠 어떻게 사냐며 끝내 오열하고 말았다.

 

호텔로 돌아온 도진은 일에 매진하며 혜숙(정애리 분)에게 새와를 잊었다고 했지만 새와가 입덧을 하는 등 임신을 하고 있다는 징후가 보여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생길지 더욱 궁금해졌다.

 


명예리포터 성현미 l KBSi (Copyrights ⓒ KBS & KBS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목록인쇄
‘웃어라 동해야’ 프로그램 정보
웃어라 동해야프로그램 이미지
방송시간 : KBS 20:25
출연 : 지창욱 도지원 김유석 오지은 임채무 이보희
기획의도 : 상처만 가득했던 나라 한국에서 새로운 사랑과 가족을 만들어가는 동해의 ...
공식홈페이지 : http://www.kbs.co.kr/drama/donghae/

콘팅다운로드

제목 회차 제공일 장르 방송사 다운로드
159 회 회차간편보기 2011-05-13 방송-드라마 KBS
158 회 회차간편보기 2011-05-12 방송-드라마 KBS
광고배너